< 여름방학 중 아이북 파손 및 분실 사후관리(AS) 절차 안내 >
1) 접수: 아이북 통합관리지원 콜센터(☏055-1396) 또는 아이톡톡 뉴탭 학생단말기 관리를 통해 AS 접수
2) 방법: 학생(또는 학부모)이 AS 요청 개별 접수 후 교무실에 아이북, 파손(분실) 보고서 함께 제출 - 제출 가능 시간: 월요일~ 금요일, 9시~ 16시 사이(공휴일 제외)
3) AS 완료 학생 연락: 콜센터(☏055-1396)에서 기기 회수 가능 일자 개별 안내 진행 예정 - 새 기기 도착하면 학교 인터넷망 연결, 아이톡톡 로그인, 아이북 지킴이 실시 후 사용 가능합니다.
* 자세한 사항은 안내장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