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1. 위촉 내용
위촉과목
위촉기간
위촉인원
위촉조건
수업방해행동 학생지원 보조인력
(자원봉사자)
2024. 3. ~ 2025. 2.
(12개월)
3명
-학생보호인력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지원자(공고문 위촉기준)
-학생지도 등 관련경험 보유한 자, 지역공동체 내 덕망있는자 등 우대
2. 전형 방법
가. 1차 시험: 서류전형
나. 2차 시험: 면접 (2배수 선정, 서류전형 합격한 자에 한 해 개별 통보)
3. 제출 서류
가. 지원자 제출서류
1)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보조인력 지원서 1부
2) 각종 자격증,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4. 서류전형 및 면접계획
가. 채용 공고 (수정초등학교 홈페이지)
1) 접수 기간: 2024. 3. 4.(월) ~ 3. 12.(화) 16:00까지
2) 접수 방법: 본인이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)(단, 공휴일 접수 불가)
나. 서류전형 심사
1) 일시: 2024. 3. 13.(수) 14:00~ (1차 지원자가 없을 경우 2차 재공고)
다. 면접
1) 일시: 2024. 3. 14.(목) 15:00. 학교 회의실
라. 세부사항: 첨부파일 참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