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위촉 내용 위촉과목 | 위촉기간 | 위촉인원 | 위촉조건 | 수업방해행동 학생지원 보조인력 (자원봉사자) | 2024. 3. ~ 2025. 2. (12개월) | 3명 | -학생보호인력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지원자(공고문 위촉기준) -학생지도 등 관련경험 보유한 자, 지역공동체 내 덕망있는자 등 우대 |
-학생보호인력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지원자(공고문 위촉기준) -학생지도 등 관련경험 보유한 자, 지역공동체 내 덕망있는자 등 우대
2. 전형 방법 가. 1차 시험: 서류전형 나. 2차 시험: 면접 (2배수 선정, 서류전형 합격한 자에 한 해 개별 통보)
3. 제출 서류 가. 지원자 제출서류 1)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보조인력 지원서 1부 2) 각종 자격증,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4. 서류전형 및 면접계획 가. 채용 공고 (수정초등학교 홈페이지) 1) 접수 기간: 2024. 3. 13.(수) ~ 3. 25.(월) 15:00까지 2) 접수 방법: 본인이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)(단, 공휴일 접수 불가) 나. 서류전형 심사 : 2024. 3. 25.(월) 15:00~ 다. 면접 : 2024. 3. 26.(화) 15:00. 학교 회의실 라. 세부사항: 첨부파일 참조
|